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아산 서산 보령 천안개인회생파산 상담

테오가 대답했다. "테오 네 말을 듣고 있으면, 고대 이집트에서는 저승 세계가 이승 세계보다 훨씬 좋았겠 다는 느낌이 드는구나." 아말이 말을 이었다. "배를 타고 이리저리 여행하면서 음식도 먹고, 밭도 갈고, 좋을 수도 있겠지. 다만 선량한 영혼일 경우에 한해서만 그렇단다. 그렇지 않을 경우엔... 조르글립이 고대 이집트의 지옥에 아산 서산 보령 천안개인회생파산 상 아산 서산 보령 천안개인회생파산 상 아산 서산 보령 천안개인회생파산 상 아산 서산 보령 천안개인회생파산 상대해서도 얘기해 주었니? 물론 아닐 테지. 살아 있는 동안 나쁜 짓을 한 사람은 끓는 물에 삶겨지거나, 사지가 찢기거나, 꼬챙이로 배가 뚫리거나... 하여튼 모진 고통 속에서 죽어가는 거야." "아, 그건 몰랐어요." 테오가 조그만 소리로 대답했다. "그래도 저는 기둥 사이를 무사히 통과해서 덕망 있는 사람이 되었으니, 그런 걱정은 할 필요 없겠죠." "한번, 단 한번의 잘못된 행동도 용납되지 않아." "한번도요? 어휴..." "물론 파라오는 신과 같으니, 감히 파라오를 지옥에 보낼 생각은 하지 않았겠지." "그럼 투탕카멘을 보러 가기로 정한 거죠? 와, 신난다!" 테오는 기뻐서 소리쳤다. "투탕카멘의 이야기는 벌써 알고 있을 테지?" 아말이 노파심에서 물었다. "아뇨, 아는 거라곤 그 왕이 굉장히 젊었을 때 죽었다는 사실뿐이에요. 파투한테 전화 좀 해도 될까요?" "그래, 휴대폰으로 하렴." 마르트 고모가 말을 마치기도 전에 테오는 이미 계단을 뛰어 올라가고 있었다. 이집트에 도착한 이래로 테오는 자기 가족에 대해서 단 한마디도 꺼내지 않았다. 전화도 하지 않았으며, 자기 친구 파투에 대해서도 함구무언이었다. "잘했어, 아말." 마르트 고모는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지옥에 대한 묘사 때문에 아마 정신이 번쩍 들었을 거야. 적어도 이집트에서의 황홀한 죽음을 동경하지는 않겠지." "그 정도로는 아직 충분치 않아." 아말이 말했다. "다른 게 필요하지... 두 번째 메시지는 어떻게 전달하지?" "룩소르에서. 하지만 정확하게 어느 장소에서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지는 아직 모르겠어." "그렇다면 잘됐어. 내게 맡겨. 좋은 생각이 있으니까."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