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도봉구개인회생무료상담

않았다. 그러나 그녀를 의혹의 눈으로 쳐다보는 두 사람은 그렉보다 더 놀라고 말았다. 크리스와 부엌에서 내다보던 케이티의 두 눈에는 무엇인가가 확인되었 다는 눈빛으로 빛났다. 그녀는 마치 방금전까지도 그말과 같이 있었던 듯이 익 숙하게 올라타는 것 뿐만 아니라 능숙하게 달리기 시작한 것이다. 단지 모는 것이 아니고 달리는 것이었다. 프로가 아니고는 해낼 수 없을 만큼 경쾌하게 도봉구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구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구개인회생무료상담 도봉구개인회생무료상담말을 몰았다. 또한 주위의 지형에도 익숙하지 않고는 그렇게 자연스럽게 달릴 수 없었다. 이 광경을 지켜보고 있던 케이티는 기절할 듯이 놀라며 부엌에서 바깥으로 나왔다. "이런 세상에!" 이미 저 멀리 달리고 있는 타라의 모습을 지 켜보던 케이티는 돌기둥을 부여잡으며 쓰러지듯이 가라앉았다. 그것은 충격이 상이었다. 에덴의 말을 그렇게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사람은 이세상에 오직 하나 스테파니 뿐이었다. 그러한 사실을 알 리 없는 그렉은 서둘러 타라의 뒤 를 따랐다. 케이티는 기둥 옆에 거의 주저앉은 채 눈앞에 벌어진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보고 있던 그녀는 타라 웰즈가 아닌 스테파니 하퍼가 확실하다고 생각했다. 케이티는 그렉이 스테파니를 죽였다고 생각했는데 살인범 그렉이 스 테파니를 데리고 다시 에덴으로 돌아온 것이다. 그러나 스테파니가 아니고 타 라 웰즈로 변해서 말이다. 그렉은 타라의 정체를 모르는데 확실했다. 그러면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생각하니 눈앞에 캄캄해졌다. 스테파니가 무서운 음모를 꾸만 것만큼 확실했다. 그렉은 타라의 승마실력을 따르지 못했다. 평소의 그도 승마실력만은 누구보다 자부했지만 타라를 타르지는 못했다. 타라는 한참을 달 린 후 연못가게 있는 고목앞에서 세웠다. 그곳 역시 옛날에 그녀가 자주 찾곤 했던 낯익은 장소였다. 오랫만에 정든 말을 타고 한참을 달린 타라는 기분이 어느때보다 상쾌해졌다. "정말 재미있는데요?" "말 타는 솜씨가 대단하군." "그래요?" "놀랬어. 언제부터 말타는 걸 배웠지?" "오래 됐어요." "말을 다루 는 솜씨도 보통이 아냐." 타라는 화제를 다른 방향으로 돌리는 게 자신에게 이 롭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건 그렇고요, 그렉. 당신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한가 지만 얘기해 보세요." "음! 상대편의 눈을 가마니 들여다 보는 거지." 그렉은 자못 여자 사냥에 자신이 있는 양 눈에 힘을 주었다. "내가 보기에는 인상을 쓰 는게 더욱 매력적이던데요?" "난 인상 같은 거 쓰지 않아." 그렉은 정색을 했 다. 자신의 생각으로는 항상 점잖고 교양있는 표정만을 짓는다고 생각하는 듯 했다. "그렇지 않아요." "내가?" "인상을 써요." "이렇게 말이야?" 그제서야 그렉은 사나운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평소에 사라에게 화냈던 모습이나 질리 에게 하던 모습의 근처에도 미치지 않는 것이었다. "비슷해요." 그렉은 새삼 그녀의 아름다움에 도취된 듯 신비스러운 모습을 뚫어질 듯이 바라보기 시작했 다. "당신은 어떻게 이렇게 늘 신선한 모습을 보이지?" 상대가 비록 그렉라고 해도 듣기에 기분나쁜 말을 아니었다. "당신에게서는 볼 때마다 새로운 모습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