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은평개인회생무료상담

"스핑크스는 어땠어?" 마르트 고모가 조바심치며 물었다. "그거야 뭐, 코 깨진 사자 조각에 불과한 건데요." 테오는 시큰둥하게 대답했다. "자기의 피라미드를 지으려고 노예를 10만 명씩이나 동원하다니... 이집트 사람들이 분개 하는 것도 당연하지." 은평개인회생무료상담 은평개인회생무료상담 은평개인회생무료상담 은평개인회생무료상담 "너 지금 누구 얘기 하는 거니?' 마르트 고모가 물었다. "쿠푸 왕이지 누구겠어요. 스핑크스 입에 들어간 초상화를 남긴 파라오 말예요!" 지옥의 발견 브라질 가의 빌라로 돌아오자, 테오는 마지못해 휴식을 취하기로 동의했다. 테오가 방으로 들어가자마자, 마르트 고모는 전화기 앞으로 달려가 미리 예약해 놓은 카이로-룩소르 기차 편을 하루 앞당기려 하였으나, 이미 예약 변경은 불가능했다. 저녁을 먹으면서 다음날 일정 을 논의했다. 19시 40분 기차였으므로 바나절 정도의 여유가 있었다. "투탕카멘을 보러 가겠어요." 테오는 피라미드에 갈 때처럼 확고한 어조로 말했다. "글쎄다..." 마르트 고모가 주저하며 입을 열었다. "박물관 구경은 사람을 금방 지치게 하더구나." "박물관을 다 보려는 게 아니라, 투탕카멘의 보물이 있는 두 층만 보겠어요." "그 중에서 뭐가 보고 싶어서 그러는지 말해 줄래?" 아말이 다정하게 물었다. "무덤에서 발견한 유물들이오. 침대며 탁자, 의자... 이런 것들 말예요. 그리고 네 명의 이 시스가 조각된 황금 제단도 있구요... 또 그 부인이 가슴에 얹어 주었다는 말린 꽃다발도 궁 금해요. 이쯤이면 저도 제법 알지요?" "그건 벌써부터 잘 알고 있단다." 마르트 고모는 내내 못마땅한 표정이었다. "그런데 언제부터 그렇게 이집트에 관심이 많았지?" "조르글립 때부터였어요. 지난 6월 할아버지가 돌아가실 무렵이었지요. 역사를 가르치던 여자 선생님이 출산 휴가로 못나오시게 되자 대리 선생님이 오셨죠. 콧수염을 기르고 눈썹 이 시커먼 남자 선생님이었어요. 모두들 조르글립이라고 불렀지요. 그 선생님은 이집트밖에 몰랐어요. 줄곧 이집트 이야길 해주셨으니까요." "그러니까 조르글립한테서 태양배의 항해 이야기를 들었단 말이지?" "그럼요. 사전에서도 읽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