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강남개인회생무료상담

격이 그렇기 때문에 그렉은 탓하지 않았다. "요즘은 어떠세요? 이 쪽은 타라 웰즈 양이에요." "안녕하세요?" 타라는 활짝 웃으며 인사했다. 그녀 역시 순 간적으로 가슴속 가득 밀려드는 지난날의 추억때문에 긴장되는 것을 내색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스테파니와 케이티의 관계는 어머니와 딸 관계 이상으로 정이 두터웠으니 더욱 그랬다. "안녕하시오." 그 목소리와 그 눈빛, 표정 등 타 강남개인회생무료상담 강남개인회생무료상담 강남개인회생무료상담 강남개인회생무료상담 라는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려고 필사적이어야 했다. 이렇게 복받히는 감정을 억제하고 태연하게 웃어 보이기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었다. "방으로 안내해 드리리다." 케이티가 앞장서자 뒤에서 가방을 들고 따라오던 크리스는 거리르 두고 타라의 표정을 유심히 살폈다. 그역시 케이티와 같이 마음 한 구석에 밀 려드는 의구심을 떨쳐버릴 수 없었다. "윗층은 그때 이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오." 타라는 에덴에 들어선 순간부터 마음 속의 혼란을 내색하지 않기 위해 무단히 노력했다. 타라는 자신도 모르게 지난 날의 이야기를 꺼냈다. "그때는 마음이 무척 아프셨겠어요. 할머니 하고는 굉장히 친한 사이라고 들었는데요." "스테파니는 내딸이나 다름없었지." 타라는 가슴이 뭉클해졌다. "맞아요, 케이 티 그래요 나도 당신이 어머니보다 더 그리웠어요. 보고 싶었어요. 우린 이렇 게 만났는데 아는 척도 할 수 없군요...." "여기가 아가씨가 머물 방이오." 케이 티는 아랫층의 한 방을 치워놓고 있었다. "케이티, 스테파니가 쓰던 방을 부탁 했잖아요?" 그렉이 타라를 스테파니의 방에 머물게 하려는 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었다. 그는 타라를 질리처럼 생각하지 않고 나름대로 전혀 다른 차원 으로 생각하려는 것이었다. "이 방이 전망이 더 좋을 것 같아서 그랬어요." 케 이티가 스테파니의 방을 아끼는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그 누구한테도 급 ㅏ을 사용하게 할 수는 없었다. 어느날 갑자기 에덴으로 무사히 스테파니가 돌 아올 것이니 그녀를 위해 항상 그곳을 비워두었던 것이다. 그녀는 할 수 없다 는 듯이 두 사람을 스테파니가 전에 사용했던 방으로 안내했다. "이 방은 언제 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가 돼 있지..." 스테파니의 방은 케이티가 하루도 빼 놓지 않고 정성껏 닦아 깨끗이 정리하였다. 그 방을 보는 순간 타라는 질식할 듯이 숨이 막혀왔다. "삼십 분이면 점심이 준비될 거예요." 케이티는 그 말을 하고 나갔다. 그녀는 나름대로 타라에 대한 생각을 지울 수 없었다. "캐이티가 저러는 거 충분히 이해할 수 있지. 그녀가 스테파니를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 저 여자는 나를 좋아한 적이 없지. 스테파니가 죽은게 나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그말의 끝부분에서 타라는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그렉은 스페타 니가 죽었다고 단정하고 있었다. 그 죽음이 자기 탓이라고 케이티가 생각한다 는 말을 너무 쉽게 하고 있었다. 그렉의 그런 점들이 타라로 하여금 다시 한번 깊은 상념에 빠지게 하였다. "알겠어요." 타라는 그와 계속해서 이야기하고 싶 지 않았다. 어서 빨리 그렉을 다른 방으로 보내고 자신만이 방에 있고 싶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