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강북개인회생비용

"당신이 이곳에 와주어 정말 기쁘게 생각해." "짐을 정리해야 될 테니 잠시만 나가줘요." 그렉은 자연스럽게 타라의 입술을 요구했다. 타라 역시 거절할 구 실이 없어 받아들여야 했다. 적어도 어느 순간까지는 그를 좋아하는 척을 해야 했다. 두 사람이 입술이 막 ㄷ으려 할 때였다. 마치 그렇게 방관할 수만은 없 다는 듯이 크리스가 가방을 들고 복도에 들어서며 헛기침을 했다. 가장 중요한 강북개인회생비용 강북개인회생비용 강북개인회생비용 강북개인회생비용순간 나타나 두 사람의 키스를 방해한 것이다. 그렉의 얼굴에 잠깐 차가운 표 정이 스치며 할 수 없다는 듯이 타라에게서 물러났다. 그리고 걸어가면 크리스 를 쳐다보며 그에게 싸늘한 미소를 보냈다. 크리스 역시 맞대놓고 그렉을 바라 보았지만 타라 앞에 왔을 때는 공손한 모습을 보였다. "안녕." 타라 역시 상냥 하게 그를 대해 주었다. "안녕하세요." "침대 위에 그냥 놓아요." 크리스는 그 녀의 가방을 침대에 올려놓고 돌아서서 나왔다. "고마워요." "천만에요." 크리 스는 간단히 대답한 다음 조용히 걸어나갔다. 드디어 그 방에 혼자있게 된 타 라는 서둘러 문을 닫고는 등을 문에 기댄 채 잠깐 눈을 감았다. 그녀가 이 순 간에 느낀 감회는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것이었다. 바로 그 방이다. 자신이 사용하던 방은 옛모습 그대로 있었다. 방안의 가구나 그 배치 그리고 모든게 옛날 그자리에 그대로 있었다. 케이티의 정성이 새삼스럽게 고맙게 느껴지며 가슴이 뭉클했다. 저 깊은 곳에서 무엇인가가 솟구치고 있었다. 감당하기 힘든 것이었다. 몇 가지를 손으로 쓰다듬으며 자기만의 추억에 잠겼다. 이곳 특히 이방은 시간이 정지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드디어 에덴으로 다시 돌아왔다는 사실이 단순한 감동을 뛰어넘어 끝없이 달음질 쳤다. 바깥 풍경이 보고 싶어졌 다. 지나간 그 때처럼 베란다에 나가 하늘을 바라보고 싶었다. 산속의 캠프에 서 보았던 태양 그리고 타운즈빌에서 보았던 태양과 에덴에서 보는 태양은 전혀 다른 것이었다. 베란다로 나온 그녀는 우선 눈부신 태양을 쳐다보면서도 그녀 는 문득 자신이 에덴에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았다. 집의 정면으로 나있는 베란다는 건물의 끝까지 연결되어 있었다. 그곳의 천장을 받치고 있는 돌기둥 조차 정답게 느껴졌다. 그것들을 손으로 쓰다듬어 보면서 가슴 속에 간직한 뜨 거운 옛정을 느꼈다. 가슴 속 밀려오는 옛정에 젖어 있던 타라는 무심코 한 곳 을 바라보다가 깜짝 놀라며 순식간에 표정이 굳어졌다. 그녀의 모습을 지켜보 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다. 크리스가 한쪽에서 그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 었던 것이다. 그는 타라의 정체를 눈치챘는지 그녀를 그렇게 지켜보고 있었다. 하지만 아직은 그럴 수가 없었다. 또한 그런 일이 있어서도 안된다. 마지막 순 간까지 그녀는 계속 타라 웰즈여야만 했다. 타라는 재빨리 표정을 바꾸며 자신 의 방으로 들어갔다. 크리스는 타라에게 이상한 느낌이 있어 그녀를 지켜보다 가 에덴에 대해 남다른 정을 느끼고 있는 타라의 모습을 보며 확신하기 시작한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