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충남개인회생절차

거웠다. 왜냐하면 성스런 두 기둥사이의 좁은 틈으로 지나갈 수 있는 사람은, 덕망이 높은 사람이라는 믿음이 전해 내려오고 있었기 때문이다. 바짝 마른 테오는 아무런 문제없이 두 기둥 사이를 빠져 나갈 수 있었다. "나는 덕망이 높은 사람이니까, 내가 결정하겠어요." 테오는 상기된 어조로 말했다. "피 라 미 드 로 가 요!" 충남개인회생절차 충남개인회생절차 충남개인회생절차 충남개인회생절차 더 이상 막무가내로 반대할 수만은 없었다. 자연히 투탕카맨의 방문은 다음날로 미루어졌 다. 우선 윈스턴 처칠이 머물러 유명해진 메나 하우스 오베로이 호텔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 정했다. 피라미드까지 가는 동안에는 내내 나치에 저항한 이 용감한 정치가 이야기뿐이었다. 처칠에게는 관심이 없었던 테오는, 길가에 늘어선 현대식 건물들 사이사이로 그 유명한 세 개의 건축물을 찾아보느라 여념이 없었다. 쿠푸 왕의 태양배 갑자기 정오의 햇빛 속에는 하얗게 빛나는 피라미드가 우뚝 눈앞에 나타났다. 테오는 피 라미드가 예상보다 작아 보여서 몹시 놀랐다. 그러나 아말은 피라미드의 그림자가 사막에 드리워질 무렵이면, 더 이상 작다고 생각되지 않을 것이라고 테오를 안심시켰다. 그때가 되 었을 때 낙타를 타고 주위를 한 바퀴 돌아보라고도 덧붙였다. 일행이 피라미드의 입구에 도착했을 때는 거의 오후 1시 무렵이었다. 피라미드를 전체적 으로 보기 위해서는 고개를 완전히 뒤로 젖힌 다음 손으로 햇빛을 가려야 했다. 그렇게 해 도 이 유명한 묘비는 눈이 부셔서 쳐다볼 수가 없을 정도였다. 주위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 여든 관광객들이 제각기 다른 나라 말로 떠들어대고, 그림엽서를 파는 상인들과 당나귀 몰 이꾼들이 쉴새없이 팔꿈치를 치고 가는데도, 테오는 자기 머리위에 매달린 듯이 보이는 거 대한 돌덩이를 바라보느라 정신이 없었다. "테오가 모자를 안 썼네." 그제서야 마르트 고모가 중얼거렸다. "모자 없인 미친 짓이지. 어서 가서 아무거라도 하나 사줘야겠어." "햇빛 아래 너무 오래 서 있지 마! 어지러울 거야." 아말이 경고했다. 하지만 테오는 대꾸도 하지 않았다. 마르트 고모는 모자 장수와 한참 동안 흥정한 끝에 손에 모자를 쥐고 의기양양하게 돌아왔다. "자, 이거 써라." 고모는 조카에게 모자를 내밀며 말했다. "제발 빨리 좀 쓰라니까." 마르트 고모가 억지로 테오에게 모자를 씌우려 할 때, 갑자기 테오의 몸이 휘청거리더니 고모에게로 쓰러졌다. 마르트 고모가 당황해서 쩔쩔매는 사이 아말이 테오의 뺨을 한 대 때

댓글 없음:

댓글 쓰기